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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실중학교 기술교사 채용 공고

작성자
기술교육과
작성일
2024-07-10 11:14
조회
116
【기간제 교원 채용 공고】

잠실중학교 공고 제2024-(5)
2024 잠실중학교
2학기 기간제 교원 채용 공고
 

2024학년도 잠실중학교 2학기 기간제 교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7월 5일

잠 실 중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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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채용 개요
가. 채용권자: 잠실중학교장

나. 채용 방식: 공개 채용

다. 채용 분야 및 채용 예정 인원
과목 인원 채용 기간 비고
미술 1명 2024. 8. 12. ~ 2025. 2. 28. 2학기 휴직으로 인한 채용
사회 1명 2024. 8. 12. ~ 2025. 2. 28.
기술‧가정 1명 2024. 8. 12. ~ 2025. 2. 28.
 
  1. 지원 자격
가. 응시 자격 : 내국인으로서 (해당과목) 중등 교원자격증 소지자

나. 응시 연령 : 임용 상한 연령(교육공무원의 정년 62세와 동일) 미 해당자.

다. 응시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하는 자

4)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5)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 해당자

6)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아동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 제1항 해당자

7) 퇴직일로부터 2년(단, 초등교원은 6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명예퇴직 교원(2017.4.1. 이후부터 적용) ※ 단, 2024학년도에는 1차 공고 시부터 예외적으로 임용 가능

8) 채용 비리와 관련하여 임용계약이 해지되었던 기간제 교원

9)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1. 심사 일정
추진 내용 일정 비고
1 채용 공고 및 원서 접수 2024. 7. 5.(금) ~ 2024. 7. 10.(수) 12:00  
2 서류 심사 2024. 7. 11.(목)  
3 서류 심사 합격자 발표 2024. 7. 11.(목) 개별 통보
4 수업실연 및 면접 심사 2024. 7. 12.(금)  
5 최종 합격자 발표 2024. 7. 15.(월) 이후 개별 통보
6 채용 계약 2024. 7. 18.(목) 이후 행정실
 
  1. 원서 접수
가. 제출 방법: 이메일 접수 (ljs123@sen.go.kr)

나. 메일 및 첨부 파일 제목: 24학년도 기간제(교과)_이름

다. 유의 사항: 지원서, 자기소개서를 하나의 pdf파일로 첨부

 
  1. 제출 서류
구 분 제출서류 제출일
지원자 공통

(1차 서류전형)
가. 지원서(소정 양식) 【붙임1】

나.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붙임2】
원서 접수 기간
최종합격자

(합격 후 제출)
다.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라. 최종 학력 증명서(졸업증명서)

마. 경력증명서

바. 채용신체검사서

사.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표 초본(필요 시)

아.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자. 근무실적평가동의서(필요 시)

차. 서약서

카. 마약류 검사 결과 통보서(또는)마약류 중독 여부 진단서
추후 안내
 
  1. 기타
가. 전형 일정, 장소 등이 변동되는 경우 전화 또는 문자를 통하여 사전 통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하며, 1차 서류 불합격자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마. 원서 접수 기간 내에 지원자가 없는 경우 접수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바. 서류 기재 내용 미비 또는 잘못 기재된 서류, 연락처 미기재, 연락 불가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사.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아. 계약제 교원으로 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자. 채용에 응시한 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자는 제출한 지원 서류의 반환을 아래와 같이 청구할 수 있습니다.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6항에 따른 것으로, 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관한 내용입니다.

 

채용에 지원하여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최종 합격 발표일 이후 14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채용 과정 중에 제출하신 서류 및 자료 일체)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됩니다.

※ 온라인을 통하여 제출하신 서류(파일)는 채용기간 이후로 삭제하므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반환 청구기간까지(최종 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 이내)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잠실중학교(02-420-8051)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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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서 작성 요령
 
  1. 지원서는 반드시 【붙임1】 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제출
  2. 지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불이익이 됨.
  3. 허위 사실을 기재하였을 때에는 합격 결정이 취소되고, 응시 자격이 정지될 수 있음.
  4. 아래의 작성 요령을 참고하여 작성
 

 

작 성 요 령

 

① 주 소: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 연락이 가능하도록 기재

② 학력사항: 고등학교 학력부터 기재

③ 경력사항: 학교,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④ 자 격: 해당 교원자격, 어학자격, 기타자격을 기재

⑤ 이메일 첨부문서로 제출할 경우 별도의 서명이 없어도 제출 자체로 서명한 것으로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