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미래가 밝은 세한대학교 OO교육과~~!!!

작성자
김주성
작성일
2015-09-07 12:02
조회
224

2016학년도 대학입시지역대학 준비는

 <?xml:namespace prefix = o />

세한대 이색특성화 학과 풍성

<목포MBC 2015.9.4.() ‘뉴스투데이’ 방송보도>

 

25714f4018f3ceaaefb947223c6d28ad

<출처 : 목포MBC 2015.9.4.(금) ‘뉴스투데이’ 방송보도 화면>

 

특성화 학과로 승부를 걸고 있는 지역 대학을 소개하는 목포MBC 기획보도입니다오늘은 이색적이고 경쟁력 있는 학과 신설로 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세한대학교를 김양훈 기자가 소개합니다.

 

중고등학교 기술 교사를 양성하는 기술교육과입니다.

세한대학교를 비롯해 전국에 3개 대학에만 개설돼 있습니다.

교과 과정을 이수는 물론 창의공학설계 프로젝트 발표와 전시회를 통한 발명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2005년 첫 졸업생이 나온 이후 70명 이상의 학생을 기술교사로 배출하면서 높은 임용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INT▶ 김용성/3학년

/3D프린트 작업을 하면서 자체 제작도 하는데 이 과는 교사가 되기 위해 학생들이 모였지만 다른 여러 취업 길도 열려 있습니다.//

30명이던 간호학과 총 정원은 교육부 인가를 받아 지난해 80명으로 크게 늘었습니다교내 최첨단 간호교육실습센터 운영과 함께 국내외산학협력 임상교육체계 구축 등 특성화를 위한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경찰행정학과는 전국 4년제 대학 경찰 관련 학과 가운데 가장 높은 경찰 채용시험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융합보안학과와 방재안전학과 등 이색,특성화 학과 신설도 학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입학 우수 장학생에게 제공되는 해외연수와 수능성적 우수 장학금도 대폭 확대됐습니다.

 

◀INT▶ 송태정 부총장

취업율이 높은 대학 중에 하나입니다우수학생 선발을 위해 다양한 장학혜택을 주고 있고 이번 수시모집에서 80%이상 선발할 예정입니다.

세한대학교는 특성화 교육으로 미래 사회를 이끌어 나갈 창의적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mbc뉴스 김양훈입니다.

 

 

  <보도영상 바로가기>

http://www.mokpombc.co.kr/skin/board/hdtv_vod/vod.php?bo_table=newstoday_vod&wr_id=3279

출처:http://www.sehan.ac.kr/main/board/newsView.do?documentSrl=110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