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2012년도 교명변경에 따른 학생증 재발급 신청 안내

작성자
기술교육관리자
작성일
2012-06-12 15:02
조회
5546

2012년도 6월부터 우리대학교가 세한대학교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레 따라 학생증을 재발급코자 하오니 재발급 희망자는 아래사항을 유의하시고 각 학부(과) 사무실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재발급 대상 : 우리대학교 재학생중 신청자

                           (2012년 8월 졸업예정자 제외)

▶ 재발급 절차 : 기존 학생증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예정임

                           [각 학부 (과) 사무실을 통해 개인정보활용동의 필히 서명]

※ (신) 카드 발급 학생증은 (구) 카드 광주은행 체크카드 기능은 사용 불가 하므로 (신)카드 수령 후 광주은행에 계좌등록 필해야함.

※ 재발급 하지 않는 경우 (구) 카드 기능은 현행대로사용 가능함.

▶ 신규 발급 또는 사진변경 신청자

 : 사진 2매(증명사진 3x4cm, 이미지 사진 불가), 신분증 사본 1부, 개인정보활용동의 서명

▶ 재발급 신청일정 : 2012. 6. 11 (월) ~ 6. 21 (목)

   ※ 위 기간 외 개별신청 할 경우 수수료 발생

▶ 개인정보활용동의 서명 및 제출서류 : 각 학부 (과) 사무실

▶ 학생증 배부 : 발급시 학부 (과) 사무실에서 수령(별도 공지예정)

▶ 기타 문의사항 : 학생지원처 061-469-1136